[현대카드 정태영 부회장이 들려주는 브랜딩/마케팅 지론 🙌] 🏷큐레이터평 요즘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본 시리즈인데요. 현대카드 사업 자체에 대해서는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다양한 시각이 있지만, 한 회사의 CEO가 직접 나와서 이정도로 마케팅과 브랜딩에 대한 자신의 뷰를 공유하는 것 자체에 큰 의미가 있다고 봅니다. 특히 소비로 자아를 표현하는 시대가 도래한 만큼, 기업들이 브랜딩에 대한 전문성을 키워야한다는 부분과 또 브랜딩을 위해서는 단순 프로덕트 뿐만 아니라 기업 문화와 사람들 한명 한명까지 브랜드에 일체화되는 싱크로나이제이션이 필요하다는 부분이 와닿네요.

1강. Sales vs Marketing vs Branding - 현대카드 CEO 정태영 [OVER THE RECORD]

www.youtube.com

1강. Sales vs Marketing vs Branding - 현대카드 CEO 정태영 [OVER THE RECORD]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17일 오전 12:4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그림자로 마케팅하는 맥주 브랜드 Brahma의 기발한 옥외광고 활용법

    ... 더 보기

    👔'메이드 인 이태리', 잃어버린 신뢰를 되찾으려면

    ... 더 보기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온큐레이션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조회 189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그 다음 과제는요?

    '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