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 사용량으로 본 코로나 시대 한국인의 일상 >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 1위부터 10위까지 * 카카오톡 - 유튜브 - 네이버 - 밴드 - 쿠팡 - 인스타그램 - 네이버지도 - 배민 - 당근마켓- 페이스북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앱 10위권에서 20% 이상 증가율을 보인 것은 쿠팡과 배민, 당근마켓뿐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올 한 해 쿠팡에서 물건을 사고 배민을 통해 음식을 먹는 비대면 소비 시장으로 유입된 이들이 그 만큼 많다는 의미다. 그리고, 당근마켓의 도약은 올 한 해 중고거래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부상했다는 방증이다.

'쿠팡'에서 사고 '당근'에서 팔고 '배민'으로 먹고

Naver

'쿠팡'에서 사고 '당근'에서 팔고 '배민'으로 먹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17일 오전 4:5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MZ는 퇴사 원해 X세대는 버틴다 누가 회사에 남나?

    M

    ... 더 보기


    👉테헤란로 소진언니 인터뷰, 김소진이 만난 사람 l MZ 프로일잘러!

    ... 더 보기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 

    저장 6 • 조회 7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