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 '리타럽'으로 배우는 Z세대 저격 마케팅 포인트
Careet
해보고싶은거 다 하고 있는 와이낫미디어의 '리타럽' 이글에 한해서는 그냥 링크 본문을 읽는게 더 현명할 것 같다. 허구의 콘텐트인데 흡사 BTS 마케팅과도 비슷하다. 0. 원천 콘텐트 = 웹드라마 on youtube 1. 유료멤버십 (& 커뮤니티) -> 팬덤 형성 (+수익창출) 2. 세계관 확장 -> 인스타그램, 유튜브 부가 콘텐츠 = 떡밥 3. 커머스 -> 부가 수익 창출
2020년 12월 17일 오전 8:48
소규모 프로덕션들이 천명때 유료구독자를 목표로 해보는 시장도 생기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