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 First #힙한서비스의비밀 #컨퍼런스자료 지금은 서비스를 '만드는' 일을 하고 있지는 않지만, 우리가 기획하는 콘텐츠-IP가 결국 모바일 서비스-앱을 통해 '발견' 되기 때문에 유저들이 자주 찾는 서비스의 트렌드는 놓치지 않으려고 하는데요. 저 같은 니즈가 있으신 분들에게 유용한 커뮤니티가 있어 소개합니다. 이제는 페북에서 너무 유명한 커뮤니티가 된 "힙한 서비스의비밀" 인데요. 바로 어제 온라인 컨퍼런스가 있어 공개된 자료와 제가 느낀 인사이트를 간단히 공유합니다. https://www.facebook.com/groups/932002163931573 첨부한 UX 원칙에 대한 내용은 '프로덕트' 뿐만이 아니라, 남에게 무언가를 설득하거나 자신의 뜻을 전달하는콘텐츠를 만들때 - 이를테면 회사 내 보고서 작성, 발표 같은 일상적 업무에도 적용할 수 있는 이야기였습니다.가끔은 내가 속한 산업군이나 직무 밖의 이야기를 듣고 내 업무에 응용하는 노력을 해보면, 좀더 생각의 범위가 넓어지는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원칙 : EASY FIRST 1. 익숙한 경험을 제공하라 - 국민 앱들의 UX 활용 - 오프라인에서의 익숙한 UX를 모바일화 - 일상에서 자주보이는 사물과 언어로 가치를 소통 2. 유저의 고민을 최소화하라 - 서술형은 잘게 쪼개거나 객관식으로 바꾼다 - 하나의 선택지만 제공하라 3. 불필요한 단계를 없애라 - 반복되는 작업을 파악해 기술로 단계를 단축

[힙서비콘] 104가지 UX 원칙 중 가장 중요한 3가지 원칙 _ 발표.pdf

Google Docs

[힙서비콘] 104가지 UX 원칙 중 가장 중요한 3가지 원칙 _ 발표.pdf

2020년 12월 17일 오후 11:1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개발자를 위한 백엔드 로드맵 필독 아티클 모음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