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JTBC 양사간 합작법인 생성 후, 3년간 4,000억을 투자해서 오리지날 콘텐츠를 만들겠다는 계획. 로컬 OTT 사업자가 성공할 수 있을지, 왓챠, 쿠팡플레이 등과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흥미로운 대목 “합작법인 티빙은 앞으로 3년간 4,000억 원 이상을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중심으로 투자해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하겠다고 밝혔다. 최근 네이버도 합작법인 티빙에 대한 투자 계획을 발표해 콘텐츠가 더 추가될 것을 예상된다. 티빙 관계자는 “기존 양사가 보유한 지적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협업·스핀오프 형태의 프로그램은 물론 tvN, JTBC, JTBC스튜디오, 스튜디오드래곤(253450) 등 CJ ENM과 JTBC 양사의 스타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품격 높은 오리지널 콘텐츠들을 기획 중”이라며 “올해 초부터 순차적으로 티빙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티빙, JTBC 제휴 통해 사업 본격화...국내 OTT판도 바뀌나

Naver

티빙, JTBC 제휴 통해 사업 본격화...국내 OTT판도 바뀌나

2021년 1월 7일 오후 12:52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