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테드님의 유튜브에 서비스 기획자로 소개되면서 종종 기획에 대한 조언을 달라는 메시지를 받고는 하는데요. 어떤 서비스를 기획하고 싶으신 건지 알려달라고 하면 잘 설명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럴 때면, 우선 이 게시물의 링크를 전달드립니다. 회사에서 작게, 새로운 서비스를 기획할 때마다 참고했던 글입니다. 우리가 이 서비스를 왜, 무엇 때문에 하는지를 정리하고 나면, 고객들에게 이를 어떻게 표현해서 전할지가 고민이 되는데요. 이때 이 글을 보면서 고객에게 전달 될 미션, 슬로건, 태그라인 등을 정리하다보면 서비스 소개 페이지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공유합니다🙏

스타트업에 꼭 맞는 브랜딩을 해보자

슬로워크 블로그

스타트업에 꼭 맞는 브랜딩을 해보자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11일 오후 1:4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메이드 인 이태리', 잃어버린 신뢰를 되찾으려면

    ... 더 보기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온큐레이션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조회 181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그 다음 과제는요?

    '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그림자로 마케팅하는 맥주 브랜드 Brahma의 기발한 옥외광고 활용법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