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제품 경험, 매장 직 | 커리어리

분명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제품 경험, 매장 직원과의 대화 등은 온라인이 갖기 힘든 오프라인만의 강점입니다. 하지만 온라인/오프라인 모두 가장 중요한 것은 코리 배리 CEO의 말처럼 “소비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방식으로 제품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겠지요.

[CES는 블로터로]'비대면 소비가 대세?' 베스트바이 CEO는 "NO"

(주)블로터앤미디어

2021년 1월 13일 오전 2:49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