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함을 유지하는 것, 과거와 빠르게 결별하고 새로움을 배우고 익히는 것, 전 그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무엇에든 얽매이거나 성공 방식을 답습하기 시작하면 금방 도태되는 것 같아요. 전문성보다는 아까 말씀드렸던, 풀고 싶은 문제가 무엇인지가 훨씬 중요해요. 문제는 계속 바뀌고 전혀 새로운 문제를 풀어야 하는 경우도 많아요. 새로운 문제를 푸는 데 있어서 과거의 전문성이 통할까 생각해보면, 아니거든요.” 브랜드마케터들의 이야기 시즌2 육헌님 편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 2년 후: 그 많던 마케터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

publy.co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 2년 후: 그 많던 마케터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2월 2일 오후 11:0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온리팬스는 영국 당국에 제출한 자료에서 2023년 11월 말 기준 66억달러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는 2020년 3억7500만달러에서 크게 증가한 것으로, 로이터는 이 같은 빠른 성장세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설명했다.

    ... 더 보기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조회 399


    《어중간한 실패가 남기는 후회》

    ... 더 보기

     • 

    저장 2 • 조회 606


    🏦하루 10명도 안 오는 은행 점포, 어찌해야 하나요?

    ... 더 보기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매일경제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조회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