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의 시대, 브랜드가 비디오 커머스를 활용하는 방법 ✍️] 🏷큐레이터평 몇 년 안에 영상을 통한 온라인 구매 형태가 꽤나 보편화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상을 통해 온라인 커머스는 치명적인 약점인 '경험'의 부재를 엔터테인먼트 형식과 결합시키면서 보완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실제로 중국의 몰인 타오바오에서는 42% 이상의 상품 페이지가 숏클립이나 라이브스트리밍 영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번 큐레이션 글에서는 중국에서 브랜드가 비디오 커머스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예제가 잘 정리되어 있어서 몇가지 좋은 아이디어를 얻어가실 수 있을 것 같네요. :) 1)Authentic Farm to Table 2)Product testing in action 3)Fashion as entertainment 4)Click to buy unboxing 5)Showcasing the craft behind the product 6)Food as a lifestyle brand 7)Short-form tutorials 8)AI-driven impulse buys

The Video-First Future of Ecommerce - Andreessen Horowitz

Andreessen Horowitz

The Video-First Future of Ecommerce - Andreessen Horowitz

2021년 2월 6일 오전 10:4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