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의 시대, 브랜드가 비디오 커머스를 활용하는 방법 ✍️] 🏷큐레이터평 몇 년 안에 영상을 통한 온라인 구매 형태가 꽤나 보편화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상을 통해 온라인 커머스는 치명적인 약점인 '경험'의 부재를 엔터테인먼트 형식과 결합시키면서 보완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실제로 중국의 몰인 타오바오에서는 42% 이상의 상품 페이지가 숏클립이나 라이브스트리밍 영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번 큐레이션 글에서는 중국에서 브랜드가 비디오 커머스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예제가 잘 정리되어 있어서 몇가지 좋은 아이디어를 얻어가실 수 있을 것 같네요. :) 1)Authentic Farm to Table 2)Product testing in action 3)Fashion as entertainment 4)Click to buy unboxing 5)Showcasing the craft behind the product 6)Food as a lifestyle brand 7)Short-form tutorials 8)AI-driven impulse buys

The Video-First Future of Ecommerce - Andreessen Horowitz

Andreessen Horowitz

The Video-First Future of Ecommerce - Andreessen Horowitz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2월 6일 오전 10:4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온리팬스는 영국 당국에 제출한 자료에서 2023년 11월 말 기준 66억달러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는 2020년 3억7500만달러에서 크게 증가한 것으로, 로이터는 이 같은 빠른 성장세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설명했다.

    ... 더 보기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조회 411


    🏦하루 10명도 안 오는 은행 점포, 어찌해야 하나요?

    ... 더 보기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매일경제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조회 277


    《어중간한 실패가 남기는 후회》

    ... 더 보기

     • 

    저장 2 • 조회 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