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헬스케어 브랜드들의 마케팅, 리워드] | 커리어리

[미국 헬스케어 브랜드들의 마케팅, 리워드] 내가 요즘 무조건 클릭해보는 키워드 세 가지 '리워드', '레퍼럴', '게이미피케이션'. 플랫폼이나 제품이 아무리 매력적이어도 롱런을 위해선 '계속 찾게 만드는 방법'이 필요하다. 요즘 핫 한 클럽하우스 또한 계속 찾아오게 만드는 마력이 어마무시한 걸 보며 더더욱 관심이 증폭되는 중. "판매 상품들이 비슷하다 보니 드럭스토어들이 상품만으로 경쟁에서 돋보이기가 어렵다. 그렇기 때문에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의 충성도를 높여 고객들이 매장 내의 다양한 제품을 더 많이 반복적으로 구입하고 자신의 상점을 지속적으로 이용하도록 고객 보상 프로그래을 운영한다"

미국식 마케팅 - 2) 리워드

brunch

2021년 2월 6일 오후 12:00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기후위기 대응 매거진의 탄생] 웹사이트에서도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방문&읽어보세요

1.5℃

105orless.com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