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식 마케팅 - 2) 리워드
brunch
[미국 헬스케어 브랜드들의 마케팅, 리워드] 내가 요즘 무조건 클릭해보는 키워드 세 가지 '리워드', '레퍼럴', '게이미피케이션'. 플랫폼이나 제품이 아무리 매력적이어도 롱런을 위해선 '계속 찾게 만드는 방법'이 필요하다. 요즘 핫 한 클럽하우스 또한 계속 찾아오게 만드는 마력이 어마무시한 걸 보며 더더욱 관심이 증폭되는 중. "판매 상품들이 비슷하다 보니 드럭스토어들이 상품만으로 경쟁에서 돋보이기가 어렵다. 그렇기 때문에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의 충성도를 높여 고객들이 매장 내의 다양한 제품을 더 많이 반복적으로 구입하고 자신의 상점을 지속적으로 이용하도록 고객 보상 프로그래을 운영한다"
2021년 2월 6일 오후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