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대표는 젊은 세대들에게 지평막걸리를 알릴 수 있는 창구로 SNS를 주목했다. 공식 SNS를 개설했던 2015년까지만 해도 막걸리는 어르신들이 주로 찾는 술로 인식됐다. 김 대표는 직접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고, 답글도 달면서 젊은이들과 소통을 시작했다." 지평막걸리, 키티버니포니, 비앤테일러, 레어로우. 가업을 부활시킨 2ㆍ3대 젊은 경영자들이 한 목소리로 말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덕분에 가능했다고. 별다른 매체없이 이 채널들만 잘 운영해도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다고.

[겨를] 할아버지 양조장 100배 키운 손자...비결은 'SNS'

한국일보

[겨를] 할아버지 양조장 100배 키운 손자...비결은 'SN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1월 20일 오전 1:2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그 다음 과제는요?

    '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그림자로 마케팅하는 맥주 브랜드 Brahma의 기발한 옥외광고 활용법

    ... 더 보기

    👔'메이드 인 이태리', 잃어버린 신뢰를 되찾으려면

    ... 더 보기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온큐레이션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조회 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