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하고도 성공적인 9가지 제품 프라이싱 전략 | 커리어리

조영수

CPO

단순하고도 성공적인 9가지 제품 프라이싱 전략! 1. 생각보다 더 높은 가격 설정하기 2. 얼리어답터 할인으로 가격 허들 낮추기 3. 고객군에 따라 제품 구성 차별화하기 4. 가격 책정에 적합한 기준 선정하기 5. 고객군에 따라 가격 차별화하기 6. 구매의 사회적 신호 고려하기 7. 선택의 환상 활용하기 8. 결제 플로우 최적화하기 9. 무료 체험 옵션 제공하기

단순하고도 성공적인 9가지 제품 프라이싱 전략

brunch

2021년 3월 2일 오후 11:49

댓글 1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