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비결을 묻자 심 상무는 입사 1년차 때 일화를 꺼냈다. 수십 가지 생활용품 중 그가 맡은 것은 구강청결제였다. 한 계열사에서 화장실에 배치할 구강청결제가 있는지 문의해 왔다. 그냥 "없다"고 답하면 될 일이었지만, 심 상무는 사업으로 연결했다. 화장실 벽에 설치할 용기를 직접 디자인하고, 작은 종이컵도 구매하면서 사업 모델을 짰다. 지금은 기업과 호텔 등 화장실에서 흔히 볼 수 있을 만큼 성공했다."
"팀원들이 스스로 '성취감'을 느끼게 하는 능력이 있는 것 같다. 팀워크가 곧 매출이다."
남들은 그냥 넘어가는 부분에서 사업기회를 창출하는 '적극성', 그리고 '팀워크'. LG생건의 30대 여성임원들이 밝힌 성공비결이다. 듣지도 보지도 못한 창의적인(?) 비법은 없었다. 결국 '기본'이었다. 평범한 일을 비범하게 했을 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