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린 디온의 1996 년 클래식“It 's All Coming Back Me Now” 비디오를 인스타그램 쇼핑 기능에 대한 광고로 메이크업 한 것. 셀린디온을 인스타그램 쇼핑 기능의 모델로 선정한 것은 이제 더이상 인스타그램이 1020 전유물이 아니라는 것, 또 쇼핑 기능의 매출은 3050 세대에서 강력한 영향을 받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광고 내용은 셀린디온이 The Cut 의 Instagram 페이지에서 90 년대와 00 년대의 트렌드를 올 시즌 가장 인기있는 선물로 보고있는 게시물을보고 시작한다. 디온은“이제 나에게 돌아온다"는 메세지를 던진다. Marc Jacobs, Michael Kors, Adidas 및 Oscar De La Renta를 포함하여 Instagram에서 사용할 수있는 18 가지 쇼핑 가능한 브랜드가 태그되었다.

Instagram just recreated Céline Dion's "It's All Coming Back to Me Now" as a shoppable video

Fast Company

Instagram just recreated Céline Dion's "It's All Coming Back to Me Now" as a shoppable vide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2월 4일 오후 11:0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