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린 디온의 1996 년 클래식“It 's All Coming Back Me Now” 비디오를 인스타그램 쇼핑 기능에 대한 광고로 메이크업 한 것. 셀린디온을 인스타그램 쇼핑 기능의 모델로 선정한 것은 이제 더이상 인스타그램이 1020 전유물이 아니라는 것, 또 쇼핑 기능의 매출은 3050 세대에서 강력한 영향을 받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광고 내용은 셀린디온이 The Cut 의 Instagram 페이지에서 90 년대와 00 년대의 트렌드를 올 시즌 가장 인기있는 선물로 보고있는 게시물을보고 시작한다. 디온은“이제 나에게 돌아온다"는 메세지를 던진다. Marc Jacobs, Michael Kors, Adidas 및 Oscar De La Renta를 포함하여 Instagram에서 사용할 수있는 18 가지 쇼핑 가능한 브랜드가 태그되었다.

Instagram just recreated Céline Dion's "It's All Coming Back to Me Now" as a shoppable video

Fast Company

Instagram just recreated Céline Dion's "It's All Coming Back to Me Now" as a shoppable vide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2월 4일 오후 11:0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그 다음 과제는요?

    '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조회 44


    👔'메이드 인 이태리', 잃어버린 신뢰를 되찾으려면

    ... 더 보기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온큐레이션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조회 144


    그림자로 마케팅하는 맥주 브랜드 Brahma의 기발한 옥외광고 활용법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