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초 싸움에 기업 돈방석 터진다] 여러분들은 '민트초코' 좋아하세요? 저는 극강의 '민초단'인데요. 최근 베스킨라빈스가 이달의 맛으로 '민트초코 봉봉'을 출시하고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친데 이어 기존 민트초코 아이스크림보다 3배 강력한 민트맛을 가진 '트리플 민초'를 출시했는데요. 안그래도 호불호가 갈리는 민트초코 상품인데, 이렇게 민트초코맛을 가진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결국 민초단이든, 반민초단이든 '민트초코' 그 자체가 굉장한 바이럴 요소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민트초코 상품은 출시 기사마다 민초단과 반민초단의 재밌는 싸움(?)이 벌어지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민초단'이라는 충성 고객이 이미 형성되어 어느정도 수익을 보장할 수 있는 상황에서 '민초단'과 '반민초'가 격렬하게 붙으며 새로운 이야기를 형성하고 그 자체로도 마케팅이 되는 것이죠. 민초단인 입장에서는 이처럼 잇따른 민초 상품의 출시가 반갑지 않을 수 없네요 ! 민초여 봉봉하라!

(민초단 기자의) 민트초코 제품에 대한 고찰

The PR 더피알

(민초단 기자의) 민트초코 제품에 대한 고찰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4월 14일 오전 7:32

댓글 6

함께 읽은 게시물

실제로 동작하는 PRD란

P

... 더 보기

The PRD That Actually Works

Brunch Story

The PRD That Actually Works

리더의 역할은 방향을 제시하고 조직을 이끄는 것이다. 의사결정을 내리는 데 지나치게 시간을 끌거나 아예 결정을 피하는 리더가 있다. 이런 리더가 있는 조직은 점차 무기력해지고 성장의 기회를 놓치게 된다. 여러 가지 단점이 있지만, 가장 큰 단점은 직원들을 게으르게 만든다.

... 더 보기

[명대성의 소통 본색] 결정을 미루는 리더가 조직에 미치는 영향

한국강사신문

[명대성의 소통 본색] 결정을 미루는 리더가 조직에 미치는 영향

 • 

저장 6 • 조회 744


흔히들 브랜딩을 고객 관점에서 생각하지만, 진짜 강력함은 내부에서 시작되고 완성됩니다. 구성원으로부터 시작되는 강력한 브랜드 구축 방법론을 ‘인터널 브랜딩’이라고 하는데요. 여기에는 회사의 가치와 비전, 미션을 직원들의 일상적 행동과 태도로 실천하고 일치시키는 모든 과정이 포함됩니다.

... 더 보기

인터널 브랜딩을 통한 조직 혁신 방법 [휴넷CEO]

네이버 블로그 | 휴넷 공식 블로그

인터널 브랜딩을 통한 조직 혁신 방법 [휴넷CEO]

쉬운 길



... 더 보기

< 1등을 베끼는 당신이 1등이 될 수 없는 이유 >

1. 당신 자신을 믿어라. 결코 모방하지 마라.

... 더 보기

프리미어리그를 비롯한 유럽 축구리그에는 한국에서 뛰는 모든 축구 선수들의 연봉을 합한 것보다 수십 배가 넘는 돈을 버는 선수들이 즐비하다. 이런 일이 왜 가능할까?

... 더 보기

[허연의 책과 지성] 1:99 양극화 사회선 결국 1%도 불행해진다 - 매일경제

매일경제

[허연의 책과 지성] 1:99 양극화 사회선 결국 1%도 불행해진다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