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가 전망한 2020년의 4대 비주얼 트렌드는 ▲모든 연령층을 고려한 비주얼 ▲자기 자신을 표현하라 ▲메이크업은 마스크가 아니다 ▲“나에서 우리로”이다. 나이키 카피 같기도 하고?

어도비, 2020년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발표

CIO Korea

어도비, 2020년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발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2월 17일 오후 2:3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조회 102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무신사의 글로벌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은

    ... 더 보기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

    dito.fashion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