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속 어색한 PPL도 이젠 옛날 이야기] 기술의 발전은 이제 완성된 장면에 PPL을 집어넣는 방식으로 진화했네요. 예를 들어 드라마가 쪽대본으로 녹화하고 편집되지 않는다면, 모든 완성된 영상 컨텐츠에 상황에 맞는 PPL을 넣는 것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심지어 시청자에 따라 상품도 달라지게 할 수 있다는데, 자연스러운 개인화 마케팅도 그리 먼 이야기가 아닌 것 같네요.

그 제품 아니면 안 되는 장면을 기막히게 찾아낸다

Ttimes

그 제품 아니면 안 되는 장면을 기막히게 찾아낸다

2021년 5월 14일 오전 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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