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들이 버티컬 커머스 앱을 사용하는 이유🧐 1. 목적형과 발견형(디스커버리) 중 81.7%가 발견을 통해 앱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전문성이 바탕이 된 큐레이션(추천)을 통한 취향 쇼핑이 가능합니다. 3. 킬링타임용 콘텐츠에서 제품 정보와 구매 랜딩 링크를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4. 개인 별 차별화된 메인 화면을 제공, 나만을 위해 만들어진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주로 쿠팡은 목적형 구매로 이용하는 반면 버티컬 앱의 경우 목적형 보다는 디스커버리, 발견을 통한 쇼핑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의 취향을 저격하는 개인 별 추천을 고도화하여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는 건 어떨까요? 😋

MZ세대 100명이 말하는 '커머스 앱'을 쓰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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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5월 15일 오전 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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