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는 플랫폼, 틱토커들은 콘텐츠 크리에이터!] 틱토커들의 휘향찬란한 스타벅스 커스텀 레시피 콘텐츠가 유행하면서 큰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는 기사.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는 어마무시한 레시피부터, 놀라운 맛을 찾게 해준 레시피까지. 스타벅스 바리스타들은 고통받지만 하워드 슐츠는 좋아할 듯.

Appuccino, Please: How TikTok Is Permanently Changing Starbucks

BuzzFeed News

Appuccino, Please: How TikTok Is Permanently Changing Starbuck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24일 오전 11:0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항해 플러스 AI 후기 6주차 WIL

    1. 이번 주 목표

    ... 더 보기

    조회 64


    항해 플러스 AI 7주차 후기 — Python Logging과 Wandb

    항해 플러스 AI 7주차는 본격적으로 HuggingFace를 활용한 LLM Pre-training과 Fine-tuning을 제대로 경험하고, Python Logging과 Wandb라는 두 가지 강력한 도구까지 배우면서 그야말로 AI 개발자로서의 역량을 한층 높일 수 있었던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 더 보기

    조회 59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