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데믹이 장기화된 시대에 웨비나, 온라인 이벤트가 일상화된 시대지만, 할 수 있다고 해서 꼭 해야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 기업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열지만, 기대에 미치지 못했던 것들도 있죠. 이에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3가지 단상을 구글이 공유했습니다. 1. 이벤트의 목적을 염두에 두고 대안을 생각해보세요. 콘텐츠가 어떻게 소비될지 생각해봐야합니다. 2. 내가 계획하는 온라인 이벤트가 정해진 시간에 예약해 놓고 볼 필요가 있는 내용인지 고민해봐야 합니다. 정확한 시간에 꼭 봐야 하는 진짜 이유가 있는 것이 아니라면 (예를 들어 신제품 발표) 사람들에게 선택권을 주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전달 방식의 장점을 활용하세요. 전달하고자 하는 콘텐츠가 동영상이 아닌 브랜드 홈페이지, 이메일 마케팅 채널, 블로그, 소셜 마케팅 등 다양한 측면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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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5월 26일 오전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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