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장에서 케이블방송·위성방송 등 전통 유료 방송을 끊는 ‘코드 커팅(cord cutting·유선 해지)’ 현상이 더욱 가속화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대로 많은 사람들이 TV에서 넷플릭스, 애플, 아마존, 훌루 등 거액을 투자해 콘텐츠를 만드는 CTV(Connected TV) 를 보고 있죠.

[Mint] [Market Data] 美케이블 유선방송 가입자 1년새 600만명 이상 줄어... '코드 커팅' 현상 가속화

조선일보

[Mint] [Market Data] 美케이블 유선방송 가입자 1년새 600만명 이상 줄어... '코드 커팅' 현상 가속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28일 오후 10:5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이력서 버전 5.5까지 갈아 끼웠는데 400군데 탈락했어요!

    ... 더 보기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4 • 조회 833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

    < 스타트업 PM이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에서 배워야 할 2가지 >

    1

    ... 더 보기

    데이터 작업용 Cursor 에디터 - Nao

    d

    ... 더 보기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

    GeekNews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