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아웃도어 열풍..이번엔 'Young'이다
다음뉴스
코로나19 이후 MZ세대 중심 레저 활동 열풍으로 아웃도어 업계 2020년 기점으로 성장세 👉 해외여행과 실내 운동이 막힌 2030세대 에게 등산과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눈길 👉 등산이나 트레일 러닝(산을 따라 뛰는 운동)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MZ세대 증가 👉 등산 및 캠핑에 대한 시선 변화로 하나의 트렌드이자 휴식 문화 일부로 자리 잡음 👉 젊은 세대 겨냥한 young 한 하이킹 제품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게시 ✅ 노스페이스 👉 미닝아웃 폐플라스틱 활용 친환경 제품으로 가치 소비 중시하는 MZ세대 겨냥 '빅샷' 가방이 무신사(고객층 70% 1020세대) 매출 1위 유지 후 추가로 "노스페이스 K에코 삼다수 컬렉션"과 "노스페이스 K에코 티셔츠 컬렉셔" 등 친환경 제품 출시 ✅ K2 👉 모델수지 K2는 2030 세대 인지도 높은 가수 수지를 내세워 '수지 하이킹화'로 불리는 제품이 높은 판매량 기록 ✅ 블랙야크👉아이유 아이유 착용 등산화 및 등산복 광고 인기로 제품 매출 전년동기 대비 성장 ✅ 코오롱스포츠 👉 기능성 운동화 무브가 대표 상품으로 등산화 기능은 그대로지만 디자인이 젊어 인기 ✅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 10대 소비자 취향 저격한 어글리화 등 독특한 디자인 선호하는 MZ세대 마음 사로잡음
2021년 6월 2일 오후 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