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몬스터 브랜드의 힘은 '파격'이 아닌 '비움'에서 나온다." 얼마전 압구정 'HOUSEDOSAN'을 다녀온 후 브랜드보이 인스타 계정에 남긴 글. 왜 명품 바이어들 사이에서 젠틀몬스터가 세계에서 통할 수 있는 한국 브랜드로 첫손에 꼽히는지 매장만 봐도 이해가 된다.

명품사랑 톱클래스 韓, 왜 명품 브랜드 없나

n.news.naver.com

명품사랑 톱클래스 韓, 왜 명품 브랜드 없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8일 오전 1:1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어중간한 실패가 남기는 후회》

    ... 더 보기

     • 

    저장 2 • 조회 614


    🏦하루 10명도 안 오는 은행 점포, 어찌해야 하나요?

    ... 더 보기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매일경제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조회 277


    온리팬스는 영국 당국에 제출한 자료에서 2023년 11월 말 기준 66억달러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는 2020년 3억7500만달러에서 크게 증가한 것으로, 로이터는 이 같은 빠른 성장세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설명했다.

    ... 더 보기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조회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