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 그렇지만, 미국도 TV 콘텐츠 시장을 가지고 계속 새로운 상품이 나오고 경쟁이 지속되는 듯. 국내 통신사, 대형 미디어회사, 대형 IT회사, 대형 유통회사들 만나다 보면 몇 년째 지속적으로 콘텐츠, TV콘텐츠회사 관심 많다고 하는데, 서로 시장을 보는 접근 경로는 다 다른듯. 그래서 IPTV-넷플릭스-왓챠로 판이 다 짜진것 아닌가? 싶다가도 새로운 형태의 경쟁, 연합은 나올 수 있을 전망. 지난달 말에 나온 Benedict Evans의 "Netflix is not a tech company"도 흥미로운 분석. https://www.ben-evans.com/benedictevans/2019/7/31/Netflix?utm_source=Benedict%27s+Newsletter&utm_campaign=59464e27a7-Benedict%27s+Newsletter+299&utm_medium=email&utm_term=0_4999ca107f-59464e27a7-70462817&mc_cid=59464e27a7&mc_eid=899ffe0087

Disney's bundle of Disney+, ESPN+ and ad-supported Hulu will cost $12.99 per month

CNBC

Disney's bundle of Disney+, ESPN+ and ad-supported Hulu will cost $12.99 per month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8월 7일 오전 5:4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한촌설렁탕의 파격적인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 더 보기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더스쿠프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 

    저장 1 • 조회 287


    이직의 조건

    

    ... 더 보기

    질서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761


    데이터 작업용 Cursor 에디터 - Nao

    d

    ... 더 보기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

    GeekNews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

    < '모든 것을 받아들이기'의 진짜 의미 >

    1.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으면 현재를 살게 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