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트렌드
개발자 Q&A
채용 공고 매칭
부트캠프 비교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하린
신한카드 비금융 서비스 기획
세계 최대의 OTT 서비스 업체인 넷플릭스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굿즈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코로나 당시 폭풍 성장 했으나 최근 이용자수 증가가 더뎌진것으로 인해서 팬덤을 활용한 굿즈 판매에도 관심을 보이는것 같습니다!
'코로나 특수' 끝난 넷플릭스...온라인몰 열고 굿즈 판다
한국경제
2021년 6월 14일 오후 2:13
좋아요 3
저장 3 • 조회 176
좋아요
리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