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온라인 쇼핑 사업에 뛰어들었다. 미국에서 '넷플릭스닷숍'을 선보인 뒤, 향후 몇 달 안에 해당 서비스를 다른 나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끈 콘텐츠와 연관된 제품을 선보인다. 시계나 보석, 수집용 캐릭터부터 스트리트웨어, 홈 데코레이션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연예계, MCN 등 아티스트/크리에이터/콘텐츠 IP를 통한 게임, 굿즈, 도서, 전시 등 다양한 형태로 상품화되고 있다. 넷플릭스의 콘텐츠 IP 역량은 단연 막강하고 독보적이다. 킹덤, 기묘한 이야기 등 넷플릭스 자체 콘텐츠의 인기도 폭발적이기에 인기 콘텐츠의 굿즈 판매는 성공으로 이를 것이고 이는 넷플릭스의 새로운 수익 창구가 될 것이다. 콘텐츠 IP를 통해 어떤 유무형의 제품들이 탄생할까?

온라인 스토어 개점한 넷플릭스..."새 수익원 발굴"

조선비즈

온라인 스토어 개점한 넷플릭스..."새 수익원 발굴"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4일 오후 2:5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가장 위대한 창작은 ‘경계’에서 탄생한다 >

    1. 세상에 없던 새로운 건 모두 한 사람의 상상에서 시작된다. 그 결과인 창작물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 더 보기

    “왜 나는 욱하고 말았을까?” “왜 나는 그렇게 화를 분출했을까?” 회의 중, 메신저에서, 피드백을 주고받을 때 리더의 감정 폭발은 일순간에 리더십 전체를 흔들어놓는다. 그리고 회의가 끝나고 긴장이 풀리면 리더는 ‘지적의 정당성’과는 별개로 자신의 감정적 태도를 후회하고 자책한다.

    ... 더 보기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

    n.news.naver.com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

    미들캡 딜 가격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준오헤어의 초기 매각가는 5000억원대로 거론됐다가 현재 8000억원대로 치솟았다. 블랙스톤 KKR 칼라일 등 글로벌 대형 PEF들이 관심을 보이면서 몸값이 올랐다는 게 업계의 후문이다. 한 IB 업계 관계자는 “글로벌 PEF들이 과거에는 조 단위 이상 대형 딜에만 집중했지만 최근에는 투자집행이 중요한 만큼 1조원 안팎의 거래라도 성장성이나 시너지가 있다고 판단되면 적극적으로 들여다보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 더 보기

    글로벌 PEF의 미들캡 공습…설 자리 좁아지는 토종 PEF

    n.news.naver.com

    글로벌 PEF의 미들캡 공습…설 자리 좁아지는 토종 PEF

    조회 349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토스가 만든 리서치툴, TNS⟫

    ... 더 보기

    토스가 특허 낸 리서치툴, TNS (Toss Navigation Score) 제작기

    toss.tech

    토스가 특허 낸 리서치툴, TNS (Toss Navigation Score) 제작기

     • 

    저장 3 • 조회 6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