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온라인 쇼핑 사업에 뛰어들었다. 미국에서 '넷플릭스닷숍'을 선보인 뒤, 향후 몇 달 안에 해당 서비스를 다른 나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끈 콘텐츠와 연관된 제품을 선보인다. 시계나 보석, 수집용 캐릭터부터 스트리트웨어, 홈 데코레이션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연예계, MCN 등 아티스트/크리에이터/콘텐츠 IP를 통한 게임, 굿즈, 도서, 전시 등 다양한 형태로 상품화되고 있다. 넷플릭스의 콘텐츠 IP 역량은 단연 막강하고 독보적이다. 킹덤, 기묘한 이야기 등 넷플릭스 자체 콘텐츠의 인기도 폭발적이기에 인기 콘텐츠의 굿즈 판매는 성공으로 이를 것이고 이는 넷플릭스의 새로운 수익 창구가 될 것이다. 콘텐츠 IP를 통해 어떤 유무형의 제품들이 탄생할까?

온라인 스토어 개점한 넷플릭스..."새 수익원 발굴"

조선비즈

온라인 스토어 개점한 넷플릭스..."새 수익원 발굴"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4일 오후 2:5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프로세스를 촘촘하게 만드는 사람

    ... 더 보기

    프로세스를 촘촘하게 만드는 사람

    기억보단 기록을

    프로세스를 촘촘하게 만드는 사람

    조회 269


    < 스타벅스 컵홀더의 손글씨가 말했다: 결국은 사람이다 >

    1

    ... 더 보기

    [일터의 근육] 컬리 일잘러들의 공통점

    '

    ... 더 보기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Brunch Story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무기가 되는 일터의 질문들 (ft.마케터 숭 인터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magazine.hankyung.com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조회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