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초큐 : 당근마켓 브랜드 1위, 그리고 야놀자가 최하위 조선 스타트업 뉴스레터가 쿠팡, 당근마켓, 토스, 블라인드, 마켓컬리, 배달의민족, 오늘의집, 야놀자 등 잘 나가는 스타트업 9개 브랜드의 평판을 조사. 정식 여론조사라기 보다는 이메일뉴스레터 독자를 대상으로 한 간단한 설문인데 어쨌든 흥미롭습니다.

[스타트업] 당근마켓 4.1점 1위...야놀자는 최하위...브랜드 평가

stibee.com

[스타트업] 당근마켓 4.1점 1위...야놀자는 최하위...브랜드 평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8일 오전 1: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magazine.hankyung.com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조회 298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무기가 되는 일터의 질문들 (ft.마케터 숭 인터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일터의 근육] 컬리 일잘러들의 공통점

    '

    ... 더 보기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Brunch Story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