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릴스 영역이 광고로 글로벌 런칭되었으며, Instagram 스토리 위치 최적화 혹은 새로운 독립 위치로 집행 가능하다고 합니다. 광고는 Reels Immersive Viewer 내에서 전면광고로 게재됩니다. 사용자는 1) 스토리의 릴스 2) 릴스 전용 탭 3) 탐색탭의 릴스 4) 피드를 통한 진입으로 릴스 광고에 노출된다고 하는데요. 틱톡과 비슷한 형태의 릴스로 어떻게 인스타그램이 또 확장하는지 지켜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Instagram's TikTok rival, Reels, rolls out ads worldwide

TechCrunch

Instagram's TikTok rival, Reels, rolls out ads worldwide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8일 오전 10:1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그림자로 마케팅하는 맥주 브랜드 Brahma의 기발한 옥외광고 활용법

    ... 더 보기

    👔'메이드 인 이태리', 잃어버린 신뢰를 되찾으려면

    ... 더 보기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온큐레이션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조회 183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그 다음 과제는요?

    '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