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원, 투자자, 그리고 고객에게 제품 주도 성장의 성과를 증명하는 방법🤩

팀원, 투자자, 고객을 바꾸는 성공한 제품의 경쟁력. 제품 주도 성장 지표 | 매거진 입맛

매거진 입맛

팀원, 투자자, 고객을 바꾸는 성공한 제품의 경쟁력. 제품 주도 성장 지표 | 매거진 입맛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0일 오전 11:2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섬세한 사람》

    ... 더 보기



    Replit 이용 후기

    최근 Replit를 사용하면서 느낀 점을 남겨봅니다.

    ... 더 보기

    테드(TED) 강의장에 황소가 등장했다. <생각의 공유> 저자 리오르 조레프는 청중에게 황소 무게를 예측해 보라고 제안한다. 그러자 140㎏에서 3t까지 다양한 오답이 쏟아졌다.

    ... 더 보기

    왜 공동체에 집단 지성이 필요한가?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왜 공동체에 집단 지성이 필요한가?

    야근의 관성

    제가 한국에서 직장 생활을 시작하고 가장 먼저 배운 것은 아이러니하게도 야근이었습니다. 신입이었던 제게 야근은 선택의 문제가 아니었거든요. 선배들에게 야근은 너무나 당연한 루틴이었고, 저녁 5시가 되면 "퇴근 안 해?"가 아니라 "저녁 뭐 먹을까?"라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누가 정해놓은 것처럼 부장님이 퇴근해야 과장님이, 과장님이 퇴근해야 대리님이, 대리님이 퇴근해야 비로서 저 같은 신입도 퇴근 생각을 할 수 있었습니다.

    ... 더 보기

     • 

    저장 16 • 조회 4,0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