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앤베터에서 가장 처음 선보인 프로그램이자 대표 프로그램이 바로 CXM 실전 노하우 과정인데요, 최근 고객 경험을 책임지는 CXM의 역할이 주목받고 있지만, 제대로 된 직무교육이 없어 많은 현업 담당자분들이 성장에 갈증을 느끼고 계시다는 것을 교육에 참여하시는 분들을 보며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중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교육에 참여하고, 성장에 열정을 보여준 마이다스인 CXM 김영훈님의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더불어 교육을 통해 자기만의 해답을 찾고, 내가 설정한 커리어의 방향을 향해 한발 한발 내딛는 CXM 영훈님에게도 응원의 마음을 보냅니다.

그로우엔베터

Grownbetter

그로우엔베터

2021년 6월 23일 오전 2:5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