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을 하기 어려운 현실적 이유] "콘텐츠 마케팅은 성과 측정이 어렵다." 스타트업의 팀장님이 솔직하게 밝힌 콘텐츠 마케팅을 하기 망설여지는 이유다. 1. 성과측정이 어렵다. 2. 담당자가 바뀌면 콘텐츠의 지속성 유지가 불안정해진다. 3. 얼마나 장기적으로 봐야하는 지 막연하다. 콘텐츠 마케팅에 대해 생각해보게 되는 계기부터, 망설이는 솔직한 마음까지 재미있는 아티클이라 공유해보았습니다.

03화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하기가 어려운 현실적인 이유

Brunch Story

03화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하기가 어려운 현실적인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7일 오후 2:3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의 글로벌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은

    ... 더 보기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

    dito.fashion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조회 125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