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가 135억 원 규모의 시리즈 B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앞으로 퍼블리는 학습-네트워킹-채용을 연결하는 종합 서비스로 확장합니다. 커리어 시장에서 지금보다 더 빠르게, 더 큰 혁신을 만들기 위해 50여 명의 팀원들이 매일같이 치열하게 일하고 있고, 올 하반기에는 이 여정에 참여할 좋은 분들을 더 많이 모시려 합니다. 커리어 시장의 문제를 해결해서 '누구나 나에게 잘 맞는 일을 찾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데 동참하고 싶은 분이라면 지금 지원해 주세요😘 🚀퍼블리 합류하기 https://bit.ly/30Acrt3

퍼블리, 135억 규모 시리즈 B 투자 유치...'MZ세대 직장인 커리어 서비스' 비전 본격화

스타트업 스토리 플랫폼 '플래텀(Platum)'

퍼블리, 135억 규모 시리즈 B 투자 유치...'MZ세대 직장인 커리어 서비스' 비전 본격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7월 2일 오전 3:2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최근 어떤 기업의 창업자가 고향 주민들과 지인들에게 최대 1억 원씩 총 1,400억 원을 나누어 주었다는 언론 보도가 화제가 되었다. 우리나라에서 흔치 않은 ‘나눔’의 사례로 창업자가 도움받았던 사람들에게 보은하는 ‘감사의 정신’을 실천한 것이다.

    ... 더 보기

    기업가와 장사꾼의 차이 | 한국일보

    한국일보

    기업가와 장사꾼의 차이 | 한국일보

    5년전부터 트렌드나 사업전략 강연이나 멘토링, 컨설팅했을 때마다 점차 변화하고 있는 중장년과 시니어의 속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언급하면서 새로운 사업기회로 이야기해왔다. 일부는 감사하게도 그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주시고 사업아이템을 만들거나 피봇팅해서 현재 잘나가는 스타트업들도 몇몇 있다.

    ... 더 보기

    '액티브 시니어' 공략 잘한 스타트업, 4년새 매출 두배 커졌다 - 매일경제

    매일경제

    '액티브 시니어' 공략 잘한 스타트업, 4년새 매출 두배 커졌다 - 매일경제

    조회 856


    👰청첩장 점유율 60% 이상, 바른컴퍼니의 핵심 경쟁력은

    ... 더 보기

    예비부부 3쌍 중 2쌍 택했다…55년 청첩장 파는 이 업체 비결 [비크닉] | 중앙일보

    중앙일보

    예비부부 3쌍 중 2쌍 택했다…55년 청첩장 파는 이 업체 비결 [비크닉] | 중앙일보

    < 모든 시도는 둘 중 하나다. 성공하거나 배우거나 >

    1. 큰 수의 법칙. 시도가 많아질수록 결과는 평균에 수렴한다. 주사위를 많이 던질수록 각 숫자가 나오는 확률은 1/6에 가깝다.

    ... 더 보기

    🙉 달레의 찐팬이 되어주실래요? 💕

    ... 더 보기

    연봉 올라가도 팀장처럼 되긴 싫어요 I MZ 퇴사 이유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