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데있는 명품 커머스에 관한 7가지 트렌드👜 1. 코로나 19 때문에 명품은 오히려 더 잘팔리고 있습니다. 2. 유독 한국 시장만 성적이 좋아서, 특별 대우를 받고 있다네요. 3. 그래서 명품 브랜드는 여전히 갑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4. 오프라인은 입점이 목매고, 온라인은 상품확보에 진심이기 때문입니다. 5.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특히 메타버스를 활용한 마케팅이 눈에 띄고요. 6. 다만 아직 D2C를 하기엔 명품 브랜드의 DT, 갈 길이 멉니다. 7. 그래서 온라인 명품 커머스, 결국 상품 확보하는 데가 잡을 겁니다. 무신사를 비롯해 많은 뉴비들이 명품 커머스에 뛰어들고 있는데요, 여기에서 만큼은 오프라인, 특히 백화점들이 저력을 발휘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알아두면 쓸데있는, 명품 커머스에 관한 7가지 트렌드

Brunch Story

알아두면 쓸데있는, 명품 커머스에 관한 7가지 트렌드

2021년 7월 5일 오전 4:37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