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틱톡 VS 유튜브 쇼츠 VS 인스타그램 릴스 ] 숏폼 콘텐츠 플랫폼 세 개와 현재의 흐름을 한 번에 볼 수 있어 좋았던 글. 1️⃣ 틱톡은 필터나 해시태그로 시청자 유입이 쉬워 타 플랫폼 대비 빠르게 성장 가능, but 현재 구매 전환은 좀 약한 편. 2️⃣ 유튜브 쇼츠는 현재 하루 평균 65억 뷰. 예고편 등을 통해 채널이나 프로그램을 가성비 있게 홍보할 수 있다는 강점. 3️⃣ 인스타그램 릴스는 브랜드 운영자나 인플루언서가 고객과 만나는 역할, 이커머스 플랫폼으로의 전환 노리는 중 중국과의 갈등으로 인해 틱톡 앱이 퇴출된 인도에서 유튜브 쇼츠가 처음 시작되었다는 것이 흥미로웠다.

숏폼 콘텐츠: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누가누가 잘하나

publy.co

숏폼 콘텐츠: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누가누가 잘하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7월 8일 오전 8:4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간만에 공개 발표를.. 이번 주 토요일,

    ... 더 보기

    Build with AI 2025 Seoul - 이벤터스

    event-us.kr

    Build with AI 2025 Seoul - 이벤터스

    조회 1,077


    이직의 조건

    

    ... 더 보기

    < '모든 것을 받아들이기'의 진짜 의미 >

    1.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으면 현재를 살게 된다.

    ... 더 보기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경험담)섣불리 판단하면 안되는 이유?


    주말에 한식 뷔페에서 식사하던 중,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