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retail 체인 Kohl's는 지난 7월부터 ... | 커리어리

미국의 retail 체인 Kohl's는 지난 7월부터 전국 1200여개 매장에서 Amazon 상품을 쉽게 return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는 미국의 전통적인 백화점 체인 Macy's (최근분기 수익 40% 감소. 올해 예상매출 하향조정) 와 JCPenney(최근 분기매출 8% 감소) 마저 모두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상황 에서 오프라인 소매업이 Amazon 과의 제휴를 통해 위기를 극복하려는 창의적인 시도로 보입니다. 온+오프라인 제휴 모델이 기존 오프라인 사업자에 어떤 효과를 가져올 수 있을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 하겠지만 우선은 긍정적인 효과를 불러오고 있는것 같은데요 비록 지난 분기 실적 발표에서 콜스의 1년 이상 된 매장의 매출은 2.9% 감소했지만, 아마존과의 제휴 이후 Kohl's 매장을 방문하는 foot traffic이 24% 증가했다고 합니다. Kohl's 입장에선: 1) 기존 Return을 담당하는 직원이 Amazon return까지 담당하므로 어짜피 추가 인력비용이 없고 2) 일단 Amazon 반품 고객을 매장으로 유도해서 트래픽을 늘려야 오프라인 상에서 신규 고객 매출도 늘어날 수 있을것이기에 아직까진 Kohl's 측의 전략이 긍정적으로 working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올해 하반기 재무적 실적 으로까지 이어질지 지켜보는것도 흥미로울것 같습니다.

Is This Proof That Amazon Returns Are Working at Kohl's?

Yahoo! News

Is This Proof That Amazon Returns Are Working at Kohl's?

2019년 8월 23일 오전 6:2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