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의 실적 발표. 지난해 최종적자 468억엔. 매출은 10% 증가한 2274억엔. 이렇게 적자가 늘어난 것은 치열한 '라인페이' 마케팅 비용과 금융서비스 개발비용 때문. 상장기업으로서 마지막 발표. 이제부터는 야후재팬과 합병하므로 이런 마케팅 경쟁 비용은 크게 줄어들 것으로 예상.

LINE、最終赤字468億円 前期

日本経済新聞

LINE、最終赤字468億円 前期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월 30일 오전 3:1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퇴근길 작은 트럭에게 약속의 무게를 배우다 >

    1

    ... 더 보기

    < 이직을 고민하는 당신이 던져야 할 단 3가지 질문 >

    1. 커리어를 선택하는 기준은 다양하다. 일단 내가 가진 가치관이 가장 큰 영향을 준다. 남들의 시선과 판단도 무시할 수 없다. 이직 트렌드와 경향도 살펴봐야 한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6 • 조회 909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775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324


    한국 스타트업 & 인수합병 역사에 길이길이 남게될 deal. 알고보니 숨은 승자는 당시 딜을 뺏긴 네이버..?

    ... 더 보기

    카카오엔터, 美 웹소설 플랫폼 래디쉬 서비스 종료

    조선비즈

    카카오엔터, 美 웹소설 플랫폼 래디쉬 서비스 종료

    조회 367


    《쓰기와 참기》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