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딥 CEO는 TWG를 명품 브랜드로 마케팅하기 위해 각종 전략을 썼다. 신생업체지만 상표에 ‘1837’이라는 숫자를 넣었다. 싱가포르가 상공회의소를 설립해 차 무역 중심지로 발돋움한 해다. 차 통도 19세기 차 무역 당시 사용했던 모양을 그대로 재현해 제작했다. 그 덕분에 많은 사람이 TWG를 역사가 깊은 브랜드로 여겼다." 젊은 브랜드가 전통있는 브랜드로 포지셔닝하고 싶다면, 과거의 역사에서 스토리를 발굴하는 것도 방법. 2008년 설립된 TWG티는 싱가포르의 역사에서 '1987'을 훔쳤다.

TWG CEO, 흔한 茶를 '향기로운 명품'으로...19세기 고급 살롱 느낌 통했다

한국경제

TWG CEO, 흔한 茶를 '향기로운 명품'으로...19세기 고급 살롱 느낌 통했다

2020년 2월 14일 오전 6:3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