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팟캐스트 시장은 국내에선 특히나 생소한 개념의 시장입니다. 음원 서비스의 사례로 봤을 때 척박한 한국 시장에서는 오디오, 팟캐스트 시장의 부흥이 사실상 쉬워보이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국내 데이터를 기반으로 동남아 혹은 아시아 지역을 공략하는 네이버의 글로벌 진출의 공식은 여기서도 중요할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기사에서는 팟캐스트와 플랫폼 사업자의 측면에 집중하여 다른 좋은 시각을 다루고 있습니다. 꼭 한번 읽어보시면 좋겠네요! 🙆‍♂️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stibee.com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2월 18일 오전 2:5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MZ는 퇴사 원해 X세대는 버틴다 누가 회사에 남나?

    M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7 • 조회 1,449


    직장인으로서 10년 정도 일하게 되면 피할 수 없는 순간이 바로 조직에서 리더의 역할을 받게 되는 인사발령이다. 팀원이었을 때는 내게 주어진 업무를 내가 가진 능력과 주변 동료들의 도움으로 해결하고, 그에 합당한 평가와 보상을 기다리며, 나쁘지 않는 리워드와 내 위치에 안도하며 또 새해를 맞이하고 하루하루를 버텨나가는 과정에 큰 어려움이 없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280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 

    저장 6 • 조회 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