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성 있는 브랜드 철학을 극대화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국내 고객들에게 업그레이드된 브랜드 가치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탐스는 제품과 운영의 혁신이 없는 '착한 마케팅'은 반드시 실패한다는 교훈을 남긴 브랜드다. LF가 '탐스'의 국내 독점 수입권을 따냈다. 이번엔 어떤 '철학'을 내세울지 알 수 없으나, 제품 혁신이 뒤따르지 않는한 성공 가능성은 희박하다.

美 본사 마음 훔친 LF, 슈즈 브랜드 '탐스' 국내 독점 전개

n.news.naver.com

美 본사 마음 훔친 LF, 슈즈 브랜드 '탐스' 국내 독점 전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2월 19일 오후 1:5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하루 10명도 안 오는 은행 점포, 어찌해야 하나요?

    ... 더 보기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매일경제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조회 272


    《어중간한 실패가 남기는 후회》

    ... 더 보기

     • 

    저장 2 • 조회 609


    온리팬스는 영국 당국에 제출한 자료에서 2023년 11월 말 기준 66억달러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는 2020년 3억7500만달러에서 크게 증가한 것으로, 로이터는 이 같은 빠른 성장세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설명했다.

    ... 더 보기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조회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