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성 있는 브랜드 철학을 극대화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국내 고객들에게 업그레이드된 브랜드 가치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탐스는 제품과 운영의 혁신이 없는 '착한 마케팅'은 반드시 실패한다는 교훈을 남긴 브랜드다. LF가 '탐스'의 국내 독점 수입권을 따냈다. 이번엔 어떤 '철학'을 내세울지 알 수 없으나, 제품 혁신이 뒤따르지 않는한 성공 가능성은 희박하다.

美 본사 마음 훔친 LF, 슈즈 브랜드 '탐스' 국내 독점 전개

Naver

美 본사 마음 훔친 LF, 슈즈 브랜드 '탐스' 국내 독점 전개

2020년 2월 19일 오후 1:51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