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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다 무죄 판결 이유를 자세히 설명한 기사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타다를 자주, 그리고 정말 편하게 이용하고 있어서 판결문 중 아래 내용이 특히 인상적이었어요. "택시 요금이 18.6% 인상하고, 서울 개인 및 법인 택시의 운행 건수가 11.3% 감소했어도 매출은 3.5% 증가했다는 점, 타다 서비스가 출시된 후 1년여가 넘은 현재까지 적자인 점, 택시보다 비싼 요금을 지출하고도 타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들이 증가하는 것은 시장의 선택인 점 등을 비추어 보면 승차공유가 각종 경제 체제를 막론하고 다양한 모습으로 수용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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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2월 21일 오전 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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