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10일차 (누적 61일차) "니 맘대로 사세요" 화제성 1위! 지그재그 브랜드 캠페인 비하인드 저자 임가영 정영선 사람들은 2030을 대표하는 서비스와 윤여정 배우의 만남에 열광했습니다. 마케팅을 칭찬하는 댓글도 많았죠. 덕분에 지그재그는 브랜드 캠페인이 진행되는 동안 평소 대비 1.5배인 DAU*와 2배의 거래액을 기록한 날도 있었습니다. DAU와 거래액 모두 역대 최고치였습니다. 2021년 지그재그 브랜드 캠페인의 목표는 '임팩트'였습니다. 사람들의 기억에 남는, 스킵하지 않는, 다시 찾아보고 댓글까지 남기는 광고를 제작하는 것이 목표이자 바람이었습니다. 두 번째 캠페인에서는 지그재그의 가치관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가치관이 나와 같거나 비슷하면 그 사람에게 더 매력을 느끼잖아요. 브랜드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요. 지그재그의 가치관을 보여줌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이 지그재그의 매력에 풍덩 빠지게 만들고 싶었습니다. 지그재그는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특별한 스타일을 지니고 있다고 믿습니다. 또한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좇다 보면 언젠가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고 구축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가 개인화 추천에 집중하는 이유이죠. 답은 언제나 내 안에 있기에 이번 캠페인을 통해 좀 더 자신을 믿어보라고 얘기하고 싶었어요. '누가 말하느냐'가 가장 중요할 거라 생각했어요. 같은 말을 하더라도 누가 말하느냐에 따라 듣는 사람에게 주는 영향력이 다르잖아요. 그래서 메시지를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는, 그래서 사람들의 공감을 끌어낼 힘을 가진 모델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나에게 맞는 옷을 계속해서 시도해보고, 이를 통해 내 스타일을 찾는 것이 바로 지그재그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달하고 싶었던 메시지였습니다. 윤여정 님에 대해 알아보면 알수록 '스타일의 정답이 내 안에 있다'는 이 메시지에 가장 잘 어울리는 분이더라고요.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31일 오후 11:2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내가 진심으로 창업가이자 사업가로 리스펙트하고 사업피봇팅시 직접 엔젤투자를 한 홀릭스 박태영 대표가 동국대학교 캠퍼스타운이 IT동아와 함께 ‘2025년 스케일업 프로그램’에서 우리 회사가 사업 분석 컨설팅을 맡았던 포플러플래닛의 전문가 컨설팅을 맡아 진행했다. 포플러플래닛 대표님께 많은 도움이 되었을거라 믿는다.

    ... 더 보기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동아일보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미들캡 딜 가격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준오헤어의 초기 매각가는 5000억원대로 거론됐다가 현재 8000억원대로 치솟았다. 블랙스톤 KKR 칼라일 등 글로벌 대형 PEF들이 관심을 보이면서 몸값이 올랐다는 게 업계의 후문이다. 한 IB 업계 관계자는 “글로벌 PEF들이 과거에는 조 단위 이상 대형 딜에만 집중했지만 최근에는 투자집행이 중요한 만큼 1조원 안팎의 거래라도 성장성이나 시너지가 있다고 판단되면 적극적으로 들여다보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 더 보기

    글로벌 PEF의 미들캡 공습…설 자리 좁아지는 토종 PEF

    n.news.naver.com

    글로벌 PEF의 미들캡 공습…설 자리 좁아지는 토종 PEF

    조회 368


    미 육군 리더십센터는 리더십, 조직심리학, 인지과학 분야에서 세계 유수 연구기관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곳이다. 특히 불확실한 상황하에서의 의사결정, 위기 관리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미 육군 리더십센터의 연구성과 중에서 주목할 만한 것은 ‘독성 리더십(Toxic Leadership)’에 관한 것이다.

    ... 더 보기

    `독성 리더십`은 어떤 것? 미군 내부조사 결과 보니 - 매일경제

    매일경제

    `독성 리더십`은 어떤 것? 미군 내부조사 결과 보니 - 매일경제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왜 나는 욱하고 말았을까?” “왜 나는 그렇게 화를 분출했을까?” 회의 중, 메신저에서, 피드백을 주고받을 때 리더의 감정 폭발은 일순간에 리더십 전체를 흔들어놓는다. 그리고 회의가 끝나고 긴장이 풀리면 리더는 ‘지적의 정당성’과는 별개로 자신의 감정적 태도를 후회하고 자책한다.

    ... 더 보기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

    n.news.naver.com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

    ⟪토스가 만든 리서치툴, TNS⟫

    ... 더 보기

    토스가 특허 낸 리서치툴, TNS (Toss Navigation Score) 제작기

    toss.tech

    토스가 특허 낸 리서치툴, TNS (Toss Navigation Score) 제작기

     • 

    저장 3 • 조회 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