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죽, 라면부터 아이스크림, 맥주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그동안 터줏대감으로 불리며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던 식품들이 후발 주자의 거센 추격을 받고 있다. 가장 치열한 전쟁이 벌어지는 곳은 포장김치 시장이다." 하루가 멀다하고 변하는 이 시대 소비자의 취향은 1등 브랜드에게는 위협이고, 2등 브랜드에게는 기회다. 비비고 김치는 종가집 김치를, 비비고 죽은 양반죽을, 테라는 카스를, 진라면은 신라면을, 빙그레는 롯데제과를 넘으려 한다. 전통의 1등도 방심하는 순간 바로 뒤쳐진다.

밥상위 `2등의 반란`…종갓집도 양반댁도 긴장

n.news.naver.com

밥상위 `2등의 반란`…종갓집도 양반댁도 긴장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8월 29일 오전 2:2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온리팬스는 영국 당국에 제출한 자료에서 2023년 11월 말 기준 66억달러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는 2020년 3억7500만달러에서 크게 증가한 것으로, 로이터는 이 같은 빠른 성장세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설명했다.

    ... 더 보기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조회 343


    🏦하루 10명도 안 오는 은행 점포, 어찌해야 하나요?

    ... 더 보기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매일경제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조회 166


    《어중간한 실패가 남기는 후회》

    ... 더 보기

     • 

    저장 2 • 조회 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