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죽, 라면부터 아이스크림, 맥주까지 | 커리어리

"김치, 죽, 라면부터 아이스크림, 맥주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그동안 터줏대감으로 불리며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던 식품들이 후발 주자의 거센 추격을 받고 있다. 가장 치열한 전쟁이 벌어지는 곳은 포장김치 시장이다." 하루가 멀다하고 변하는 이 시대 소비자의 취향은 1등 브랜드에게는 위협이고, 2등 브랜드에게는 기회다. 비비고 김치는 종가집 김치를, 비비고 죽은 양반죽을, 테라는 카스를, 진라면은 신라면을, 빙그레는 롯데제과를 넘으려 한다. 전통의 1등도 방심하는 순간 바로 뒤쳐진다.

밥상위 `2등의 반란`…종갓집도 양반댁도 긴장

Naver

2019년 8월 29일 오전 2:21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명품 브랜드 만드는게 제일 쉬웠어요... 샤넬이 선택한 남성 수영복 브랜드 '올레바 브라운' 이야기

명품 브랜드 만드는게 제일 쉬웠어요...샤넬이 선택한 남성 수영복 브랜드 '올레바 브라운' 이야기

YouTube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