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마음을 사로잡는 CRM 성공전략] VOC 관리, 선택 아닌 필수
이코노믹리뷰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1일 오후 12:25
Voc에 대한 접근이 굉장히 신선한거 같아요!! 실례가 안된다면 어떤 포지션으로 재직중이신지 여쭤봐도 될까요 ㅎㅎ
안녕하세요 :) 최상위 고객경험을 위한 기획과 대고객 운영정책을 주 업무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운영기획자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글 잘 읽었습니다 :) 개인적으로 voc 관리에 관심이 있는데 ader 님은 별다른 도구 없이 구글 시트로 하시나요?
안녕하세요 :D 기업마다 문의 통계를 관리하고 모니터링 하는 툴이 달라서 통계 수치는 각각의 솔루션으로 합니다(솔루션 없이 자사 백오피스를 쓰는 곳도 있더라구요) 그래도 리포트는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작성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답글 달아주신걸 지금 알아서 감사 인사가 늦었습니다 😅
1.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으면 현재를 살게 된다.
1. 작전계획이란게 왜 필요한 걸까?
... 더 보기네이버가 미국 실리콘밸리에 네이버벤처스를 설립한다. 투자를 전문으로 하는 신규 자회사다. 글로벌 인공지능(AI) 기술과 인재를 현지에서 적극 발굴해 네이버의 AI 전략과 시너지를 내겠다는 계획인 것으로 분석된다. 지난 3월 이사회 의장으로 복귀한 이해진 창업자(사진)가 AI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던진 승부수라는 해석이 나온다.
... 더 보기온
... 더 보기영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