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주) 프랑스 배급사들, 넷플릭스에 시위💢 🍿넷플릭스 프랑스 지사에서 12월 7 ~ 14일 일주일간 개최하는 프리뷰 스크리닝에 대한 로컬 배급사들의 반발 🍿상영작: 베니스 프리미어 3작 - 제인 캠피온 <The Power of Dog>, 파울로 소렌티노 <The Hand of God> 매기 질렌할 <The Lost Daughter>등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 🍿배급 연합 입장: 코로나 락다운으로 인한 극장 폐쇄 이후 개봉 못하고 묶여있는 영화만 400여편. 🍿현 프랑스 법상으로는 극장 개봉과 SVOD 릴리즈 사이에 36개월이 필요. 🍿따라서 넷플릭스는 극장 개봉을 하지 않고 바로 플랫폼에 릴리즈 예정이나, 서비스 런칭 전 일종의 프로모션으로 상영회 기획. 🍿프랑스 아트하우스 시네마 연합은 배급사들을 지지하며, 성명서 발표: "영화적 체험을 지켜내는것은 결코 퇴보하는것이 아니다." 🍿미래는 과연 극장 vs VOD 구도일 수 밖에 없을지, 극장에서만 선사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에 대한 연구 필요. 🍿프랑스는 영화의 탄생지라고도 할 수 있으며 '감독의 예술' 이라는 인식이 강한 국가로, 이처럼 매체에 대해 국가별로 상이한 정서 및 분위기도 작용하는것으로 보임.

🍿무기를 들어라, 영화인들이여! - 프랑스 배급사들의 시위

우디 디자인 취업고민

🍿무기를 들어라, 영화인들이여! - 프랑스 배급사들의 시위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30일 오전 2:2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MZ는 퇴사 원해 X세대는 버틴다 누가 회사에 남나?

    M

    ... 더 보기

    👉테헤란로 소진언니 인터뷰, 김소진이 만난 사람 l MZ 프로일잘러!

    ... 더 보기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 

    저장 6 • 조회 748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 LLM 활용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 모음

    ✅️Prompting Guide 101 by Google : https://lnkd.in/d8UwPWeN

    ... 더 보기

     • 

    저장 7 • 조회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