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패션업계 관계자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10년 전부터 가능성 있는 브랜드를 국내에 들여와 육성했고 아미, 메종키츠네, 르메르에서 톰브라운까지 다수의 브랜드를 성공시켰다"며 "한섬 측은 해외 패션시장에서의 네트워크와 정보, 안목을 갖춘 삼성물산 출신 박 사장의 경력을 높이 평가해 그를 해외패션부문장으로 영입했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해외패션 브랜드를 꾸준히 육성한 삼성물산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대박을 터뜨렸다. '타임'등 자사 브랜드에만 집중하던 한섬도 박철규 전 삼성물산 패션부문 부문장을 영입하며 해외패션 부문을 강화하기로.

'30년 삼성맨' 품은 한섬, 2030 겨냥한 '신명품' 키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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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1월 10일 오전 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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