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구성원들이 한 줄씩 적는 직무 가치에 저는 ‘좋은 퍼포먼스는 관심으로부터 나온다’고 작성했는데요. 그 이유는, 제가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검색광고가 바로 ‘관심이 필요한 아이’이기 때문입니다. 검색광고는 수십만개의 키워드를 사용하는데, 유저에게 지금 당장 필요한 키워드가 무엇인지 고민하고, 이를 찾아서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말씀드린 예시처럼 정확하게 노출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트렌드에 관심이 많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그 관심이 오롯이 매체 운영에 반영이 되어야 하죠. 지금은 아직 자동화가 완벽하게 진행되지 않은 상태이긴 한데, 조금 더 자동화가 이루어진다면 저희가 실행하는 퍼포먼스의 성과가 더 좋아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의人터뷰] 오늘의집 퍼포먼스 마케팅의 비밀 - 오늘의집 블로그

Bucketplace

[오늘의人터뷰] 오늘의집 퍼포먼스 마케팅의 비밀 - 오늘의집 블로그

2021년 11월 12일 오전 8:0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