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이 가져야 할 매우 효과적인 습관
지혜의 Notion on Notion
실리콘밸리에서 일 잘한다고 소문난 PM들의 습관 12가지. Lenny’s Newsletter(Substack의 비즈니스 뉴스레터 1위)를 운영하는 Lenny Rachitsky가 쓴 글을 슈퍼크루 PM 장지혜 님이 정리. https://wealthy-zircon-241.notion.site/PM-729bc5575fd642139f89cbad4c4d3de4 12가지 좋은 습관 리스트가 나오는데, 내 경우에는 1번(좋은 케이스의 문서, 이메일, PT를 따로 저장해서 참고), 8번(왜 진행이 늦어지고 있는지 동료들에게 물어서 병목 현상을 파악하고 문제 해결을 같이 고민), 10번(동료들이 동기부여와 성취감을 얻을 수 있도록 좋은 성과를 팀 전체에 꾸준하게 알리기)이 특히 유용했다.
2021년 11월 15일 오전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