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밸리에서 일 잘한다고 소문난 PM들의 습관 12가지. Lenny’s Newsletter(Substack의 비즈니스 뉴스레터 1위)를 운영하는 Lenny Rachitsky가 쓴 글을 슈퍼크루 PM 장지혜 님이 정리. https://wealthy-zircon-241.notion.site/PM-729bc5575fd642139f89cbad4c4d3de4 12가지 좋은 습관 리스트가 나오는데, 내 경우에는 1번(좋은 케이스의 문서, 이메일, PT를 따로 저장해서 참고), 8번(왜 진행이 늦어지고 있는지 동료들에게 물어서 병목 현상을 파악하고 문제 해결을 같이 고민), 10번(동료들이 동기부여와 성취감을 얻을 수 있도록 좋은 성과를 팀 전체에 꾸준하게 알리기)이 특히 유용했다.

PM이 가져야 할 매우 효과적인 습관

지혜의 Notion on Notion

PM이 가져야 할 매우 효과적인 습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15일 오전 2:2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기가 되는 일터의 질문들 (ft.마케터 숭 인터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magazine.hankyung.com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조회 273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 프로세스를 촘촘하게 만드는 사람

    ... 더 보기

    프로세스를 촘촘하게 만드는 사람

    기억보단 기록을

    프로세스를 촘촘하게 만드는 사람

    조회 275



    [일터의 근육] 컬리 일잘러들의 공통점

    '

    ... 더 보기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Brunch Story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