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 프로들의 서바이벌이 보여준 일의 의미와 리더십] 💡콘텐츠 제작자로서 상기해야 할 메시지에 대해. 1. 전작의 실패를 통해 찾은 개선점 > 컨셉을 단순하게 / 선명하게 잡을 것 > 원래 의도인 댄서들을 부각시키는 데 집중하기 위해 장르/성별 구분 2. 할 말 하는 여성들에 열광하는 사람들 > 지금까지는 대부분 여성이 마이너리티로 조명돼 왔었던 점을 뒤집음 > 댄서들의 일에 대한 마음가짐과 몰입도, 자신감 있는 태도, 결과에 승복하는 자세가 주는 감동 > 실력이 뒷받침되면 거침없는 성격도 수긍할 수밖에 없음 3. 다양한 리더들의 캐릭터 > 크루 성격이 다양한 만큼, 리더 성격도 다양 > 다양한 리더십을 볼 수 있다는 즐거움

스우파 : 프로들의 서바이벌이 보여준 일의 의미와 리더십

LongBlack

스우파 : 프로들의 서바이벌이 보여준 일의 의미와 리더십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15일 오전 4:2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MZ가 신상이 아니라 중고 명품에 관심을 갖고 지갑을 본격적으로 연다면서 그 이유를 분석했는데, 그 중 몇몇을 추리면 MZ가 친환경 의식이 높고 소유보다는 '경험'을 추구하고 사용성이라는 소비자 가치를 중시해서라고 그렇단다. 솔직히 그건 그냥 끼워맞춘 것으로 밖에 안보인다. 아무리 넉넉한 마음을 갖고 봐도 아주 매우 지극히 극히 일부는 그럴 수 있다 이해해도 결국 명품 갖고 싶으니깐 핑계에 이유를 붙인거에 가까워보인다.

    ... 더 보기

    "비싼 명품 안 사요" MZ 돌변하더니…'2500억' 몰린 회사

    naver.me

    "비싼 명품 안 사요" MZ 돌변하더니…'2500억' 몰린 회사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면서 건강하게 살아가고 싶다면, 우선 살아있는 한 우리가 해야 할 일들은 영원히 없어지지 않을 것이므로, 해야 할 일을 100% 해내면서 할 일 목록을 완전히 없애는 데 많은 노력을 들이기보다는 70% 정도만 해내도 만족할 필요가 있다.

    ... 더 보기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

    m.dongascience.com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


    얼마전에 신입 개발자 채용시 과제를 10분 내에 빠르게 만들어서 보낸 사람을 채용했다며, 빠르게 결과를 냈기 때문에 채용했다는 글이 SNS에 많이 돌았다. 그러면서 이렇게 말한다.


    "알고리즘 많이 푸는 개발자보다, AI로 빠르게 결과 내는 사람을 선호. 알고리즘, 코딩 책 안 봐도 AI 도구만 적극 활용하면 취업 기회 잡을 수 있다."


    ... 더 보기

     • 

    저장 19 • 조회 5,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