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없는 커피마시는 물개 심벌에 낯선 철자법 '프릳츠'. 도드라진 브랜드 전략이 잘작동한 사례. 주택을 개조한 매장에 커피와 빵의 조화로 큰 인기를 얻으며 지금은 동네카페들이 프릳츠의 원두를 사용함을 붙인사례도 보인다. 인텔리젠시아 같은 미국의 대표적 스페셜티커피 브랜드들이 매장을 바탕으로 구축한 브랜드파워를 원두(+굿즈)를 통해 확산 및 수익화하는 전략을 펼친다. 한국의 테라로사도 매장이 60% 원두등 40% 정도 비중. 프릳츠가 이번 위기를 잘넘겨 임팩트있는 사례를 만들어주길.

프릳츠는 어떻게 밀레니얼 세대에게 사랑받는 '커피 브랜드'가 됐을까?

ㅍㅍㅅㅅ

프릳츠는 어떻게 밀레니얼 세대에게 사랑받는 '커피 브랜드'가 됐을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3월 20일 오전 1:3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 

    저장 6 • 조회 768


    👉테헤란로 소진언니 인터뷰, 김소진이 만난 사람 l MZ 프로일잘러!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7 • 조회 1,504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