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없는 커피마시는 물개 심벌에 낯선 철자법 '프릳츠'. 도드라진 브랜드 전략이 잘작동한 사례. 주택을 개조한 매장에 커피와 빵의 조화로 큰 인기를 얻으며 지금은 동네카페들이 프릳츠의 원두를 사용함을 붙인사례도 보인다. 인텔리젠시아 같은 미국의 대표적 스페셜티커피 브랜드들이 매장을 바탕으로 구축한 브랜드파워를 원두(+굿즈)를 통해 확산 및 수익화하는 전략을 펼친다. 한국의 테라로사도 매장이 60% 원두등 40% 정도 비중. 프릳츠가 이번 위기를 잘넘겨 임팩트있는 사례를 만들어주길.

프릳츠는 어떻게 밀레니얼 세대에게 사랑받는 '커피 브랜드'가 됐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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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릳츠는 어떻게 밀레니얼 세대에게 사랑받는 '커피 브랜드'가 됐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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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3월 20일 오전 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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