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제품과 서비스에만 집중하여 그것을 둘러싼 컨텍스트, 즉, 맥락과 이미지와 분위기를 놓치고 있지는 않는지를 점검해야 한다. 우리의 고객은 전체를 보고 있기 때문이다. 이제 텍스트보다는 컨텍스트, 제품보다는 경험, 부분보다는 전체로 승부하는 것이 새로운 뉴노멀이 되었음을 기억해야 한다. * 장정빈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 겸임교수 품질경영 2021년 11월호, 디지털 서비스 전략

컨텍스트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Naver

컨텍스트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23일 오전 2:32

조회 8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모든 것을 받아들이기'의 진짜 의미 >

    1.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으면 현재를 살게 된다.

    ... 더 보기

    대기업 전직 임원이 골프장 캐디가 된 이유

    ... 더 보기

    🍚한촌설렁탕의 파격적인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 더 보기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더스쿠프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 

    저장 1 • 조회 278


    두 가지 목표가 있다. 어떤 목표가 학습 동기를 높인다고 생각하는가?

    ... 더 보기

    쉽고 재밌기만 한 교육은 독이다

    ㅍㅍㅅㅅ

    쉽고 재밌기만 한 교육은 독이다

    네이버가 미국 실리콘밸리에 네이버벤처스를 설립한다. 투자를 전문으로 하는 신규 자회사다. 글로벌 인공지능(AI) 기술과 인재를 현지에서 적극 발굴해 네이버의 AI 전략과 시너지를 내겠다는 계획인 것으로 분석된다. 지난 3월 이사회 의장으로 복귀한 이해진 창업자(사진)가 AI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던진 승부수라는 해석이 나온다.

    ... 더 보기

    실리콘밸리에 VC 만드는 네이버…"AI 총력전"

    한국경제

    실리콘밸리에 VC 만드는 네이버…"AI 총력전"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